12 0 0 2 1 0 8일전 0

좋아하는 것을 좋아하기

얼마 안 산 인생이지만, 여태 살아오며 좋아한 것들을 쭉 에피소드 형식으로 풀어봤습니다. 일본 드라마 중 <귀에 맞으신다면>이라는 드라마가 있는데 그 드라마에서는 이렇게 말합니다. "좋아하는 것에 대해 입밖에 오랫동안 꺼내지 않으면 감동할 필요가 없다고 판단한 마음이 뭔가가 좋다고 느끼는 감정조차 없애 버린다는 거죠. 좋아하는 마음이 죽어버린답니다." 그렇게 이 드라마의 주인공은 신선한 충격을 받고 팟캐스트를 통해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말하기 시작하게 됐습니다. 저도 이 드라마의 주인공처럼 좋아하는 마음이 죽지 않도록 좋아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고 말하고 싶어졌습니다. 더 부지런히 좋아하는 것들을 말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.
얼마 안 산 인생이지만, 여태 살아오며 좋아한 것들을 쭉 에피소드 형식으로 풀어봤습니다.
일본 드라마 중 <귀에 맞으신다면>이라는 드라마가 있는데
그 드라마에서는 이렇게 말합니다.
"좋아하는 것에 대해 입밖에 오랫동안 꺼내지 않으면 감동할 필요가 없다고 판단한 마음이 뭔가가 좋다고 느끼는 감정조차 없애 버린다는 거죠. 좋아하는 마음이 죽어버린답니다."
그렇게 이 드라마의 주인공은 신선한 충격을 받고 팟캐스트를 통해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말하기 시작하게 됐습니다.
저도 이 드라마의 주인공처럼 좋아하는 마음이 죽지 않도록 좋아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고 말하고 싶어졌습니다.
더 부지런히 좋아하는 것들을 말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.
대학에 다니는 한 대학생이고
늘 좋아하는 것들을 곁에 두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.
쓰는 것도 좋아합니다. 잘 쓰려고 노력하다가 절망에 빠지기도 합니다.
그리고 특별한 이력은 없습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